Monday 12 March 2018

옵션 트레이딩 저널의 예


한 걸음 더 나아.


샘플 단어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dbe86e748596c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무역 저널 : Covered Call Writing Example.


무역 계획을 작성하고 무역 일지를 작성하는 것은 초보자 상인에게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사실, 귀하의 초기 거래에 대해 읽을 시간을내어 자신의 생각이 어떻게 발전하고 상인으로서 어떻게 성숙했는지를 배우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래의 샘플 플랜은 말문이 맞지 않으므로 모든 생각을 일지에 기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계획은 서면으로 작성되어야하는 사고 유형의 예를 제공합니다.


보상 대상 통화 작성을위한 견본 무역 계획.


거래일 : 20xx 년 3 월 6 일.


스톡 . 나는 XXY Corporation 주식 200 주를 샀다. 나는 내가 소유하고 사용하는 훌륭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이 회사를 좋아합니다. 지난 9 년간 회사의 수입은 매년 평균 8 % 씩 증가했으며 가격 대비 수익 비율 (P / E)은 역사적 최저 범위에 있습니다. 이 주식은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나는 현재 주식 시장 가격 45.65 달러를 기꺼이 지불 할 의사가있다.


주당 $ 4.35 & # 43; 보험료는 단위 당).


나는 더 보수적 인 전망을 채택하고 4 월 45 일 전화를 팔 수 있습니다. 이 통화료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


300 달러) 6 주 만에 5 % 이상의 투자를 할 기회가 있습니다. 5 %를 얻으려면 XXxx는 만기일, 2016 년 4 월 18 일 금요일 거래가 끝나면 $ 45 이상이어야합니다.


옵션 프리미엄 300 달러는 나의 이익의 원천입니다.


나는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좀 더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5 %를 얻는 것은 만족스러운 것보다 빠릅니다. 나는 돈을 잃을 확률을 줄이려고 노력하면서 여분의 돈을 버는 방법으로 옵션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3. 무역. 나는이 주문을 하나의 거래로 입력한다. 나는 주식을 사고 동시에 전화를 팔 것이다.


Stock : 현재 $ 45.64 bid; $ 45.68 XXY 4 월 18 일 xx 50 통화 (참고 : 이제 옵션 기호에 익숙합니다. XXY는 주식 기호이고, 4 월 18 일은 만료 날짜, 20xx는 올해, 50은 행사 가격, & # 34 ; 나는 실수로 풋을 팔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현재 $ 3.00 bid; $ 3.20 부탁드립니다.


참고 : 주식을 얼마를 지불 하느냐와 옵션을 팔 때 얼마나 많은 프리미엄을 지불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 한 유일한 가격은이 두 가격 간의 차이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이 직위에 대해 (단위당) 지불하고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식 $ 45.65; 외침 또는 다른 어떤 변화를 위해 $ 3.07.


4. 목표 이익. 만료 주간 (4 월 14 일 -18 일)까지이 주식을 보유 할 계획입니다. 그 당시에 저는 롤업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월 (또는 6 월)에 만료되는 전화를 판매하여 판매 한 통화를 구입하여 내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의 계획은 최대한의 보상을 얻는 것이고, 주식이 파업 가격 ($ 45)을 초과하고 만료 통지가 지정 될 때 발생합니다.


나는 그 통지가 만기보다 일찍 일어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판매 가격 : $ 45.00 (커미션을 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함).


구매 가격 $ 42.58.


순익 : 단위당 242 달러.


ROI (투자 수익) : 수수료 전에 5.68 %. ROI & # 61; 이익 / 투자; 또는 $ 242 / $ 4,258.


5. 최대 허용 손실. 나는 XXY의 미래 전망과 주식 가격이 더 낮다는 것이 틀렸다는 것이 밝혀지면, 나는 손실을 줄이기위한 어느 시점이 있어야한다. 이 커버 된 통화 포지션에 대한 내 비용이 $ 42.58이기 때문에 그것은 단점 인 손익분기 점입니다.


위험 관리 대안 : 나는 그 직책을 종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4 월 50 일의 통화를 재 매입 (재 매입)하고 더 낮은 가격으로 새 통화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5 월 16 일 XX 일 40 통화가 될 것입니다. 나는이 무역 (아마도 $ 250 ~ 320)을 만들기 위해 현금을 모을 것이다. 나는 XXY 주식에있는 긴 위치를 유지하고 싶을 때만 이것을 (반복 : 단지) 할 것입니다. 경고 : 절대 로킹을 피하기 위해이 거래를하지 마십시오. 더 이상 주식을 소유하고 싶지 않으면, 나는 나의 손실을 받아들이고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6. 최악의 시나리오. 주식을 소유 할 때 그게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더 높은 가격으로 나갈 기회를주지 않으면이 주식이 $ 20 이하로 떨어질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나는 끔찍한 회사 소식으로 인한 틈새 열기에 취약하다. 그것은 엄청난 손실을 의미 할 것이지만 나는 최악의 경우를 잃어 버릴 것으로 추정한다.


단위당 2,250 달러. 그건 내 계정을 파괴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이 최소한의 위험을 무릅 쓰고 기꺼이하겠다.


귀하는 저널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자료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실제 계획에는 단어 수가 훨씬 적습니다.


개인 트레이딩 저널 작성 아이디어.


트레이더가 실패한 # 1 이유는 경험 부족 때문입니다. 학습 곡선을 빠르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거래 저널을 사용하여 세심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자신의 거래 저널을 설정하는 아이디어와 내 자신의 예제를 제공합니다.


거래의 비즈니스는 세계에서 가장 밝은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베테랑 상인들은 시장 거래 경험이 10 년, 20 년 및 30 년입니다. 어떻게 그들 중 한 명이됩니까? 잘 무역하는 무역은 돈을 따를 것이다.


펜과 종이, 컴퓨터, 오디오 녹음 또는 비디오 화면 캡쳐를 통해 저널링을 선택하든, 실수를 식별하고 미래에 같은 실수를 피할 수있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여기서 논의 된 아이디어는 시작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자신 만의 스타일에 적응 시키십시오. 저널을 올리거나 나눌 방법이 없습니다.


목적을위한 수단 만들기.


첫 번째 질문은 거래를하기 전에 저널을 만들기 전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에 대해 배우기 전에도 종이를 꺼내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적어 두는 것입니다.


무제한으로 돈을 가지고 있다면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누구와 함께 돈을 쓰겠습니까? 오늘날 성공적인 상인이나 투자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배우지 않으면 20 년 후에 어떻게 될 것입니까? 왜 거래합니까? 돈을 벌기위한 네 가지 기본 방법 (직원, 자영업자, 사업주 및 투자자)이 왜 상인이되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의 대답과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어리석은 운동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장기적으로 상인으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접근법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저널의 장점.


거래 일기 사용의 이점은 거래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거래 설정 및 방법론에 확신을 가질 때 가장 객관적입니다. 세심한 메모를하고 거래를 둘러싼 조건을 기록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래가 개선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거래하는 동안, 거래하는 동안, 그리고 외부 시장의 힘, 왜 그렇게했을 때 나가기로 결정했는지 등에 대한 감정입니다. 그런 다음 유익한 습관을 결정하고 유해한 것들을 버릴 수 있습니다.


징 (Jing) & # 8211; 당신이 시각적 인 학습자라면 이것은 훌륭한 도구입니다. Jing은 이미지 및 비디오 캡처 화면 캡처 기능을 제공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런 다음 메모를 만들고 차트 자체에서 바로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el - 대량 데이터 분석의 경우 Microsoft Excel을 능가하지 못합니다. 필자는 자신의 거래 일지에 수기 전자 필기장과 Excel의 조합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술에 익숙하지 않거나 사전 제작 된 Excel 템플릿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Greg Thurman의 Trading Journal Spreadsheets를 확인하십시오.


StockTickr - 거래를 문서화하기위한 세 번째 옵션은 온라인 플랫폼 StockTickr입니다. 그들은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수준의 패키지 옵션뿐만 아니라 많은 유용한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My Trading Journal을보십시오.


이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내 무역 일지를 구성하는 방법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제가 말씀 드렸듯이 필자는 정서적이고 일상적인 시장 노트에 필기 노트를, 분석 및 무역 분석을 위해 Microsoft Excel을 사용합니다.


아래에 설명 된 모든 Excel 템플릿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변경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있는 경우 많은 독자들이 동일한 질문을 자주하는 것처럼 아래의 댓글 섹션에 질문을 남겨 두십시오. 나는 모든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개인 설정의 효과를 기록하고 추적합니다. 설치를 중단하고 백분율을 확인하여 어떤 시장과 설정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내가 배운 것 : 몇 주 동안 거래를 입력 한 후, 내가 거래 한 작은 시간대 중 일부가 15 분 시간 틀만큼 수익이 적 었음이 분명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 작은 시간 프레임은 일주일 동안의 나의 유일한 상실 거래였습니다. 그 결과, 나는 다시 돌아가서 이러한 설정에 대한 항목을 조정하고 내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늘리는 작은 시간대에 대해 계약하고 있던 계약 수를 줄였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돈을 벌었습니까? 이것이 최종 결과 보고서입니다.


배운 것 :이 스프레드 시트는 매일 개인 p / l, 거래 횟수 및 수수료를 추적합니다. 또한 월별 진행 상황을 차트 형태로 추적합니다. 한 가지 특별한 발견은 가장 큰 날은 가끔 거래 횟수가 가장 적은 날이었습니다. 또한 전형적인 달은 몇 가지 큰 승리의 날, 다수의 평균 승리의 날, 그리고 단지 몇 일간의 작은 일로 구성된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시장이 품질 설치 후에 품질 설정을 제공하는 날에 나는 계속 거래합니다. 시장이 천천히 진행되는데, 나는 몇 번의 스크래치 트레이드를 통해 팔로우를하지 않는다. 나는 보통 내가 가질 수있는 이익을 잠그고 정오 CST까지 거래를 중단한다.


이것은 제가 매일 사용하는 스프레드 시트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손으로 쓴 조각으로 시작되었지만, 같은 상자와 격자를 날마다 그려낸 후에 나는 그것을 Excel로 옮겼습니다. 처음에는 30 분마다 시장 내부를 기록 할 것이고, 이후로 Thinkerswim 플랫폼에 코드를 추가하여이를 추적합니다. Thinkorswim 코드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배운 것 :이 스프레드 시트는 체크리스트의 역할을합니다. 나는 다음날 매일 밤 그것을 채 웁니다. 거래 당일 동안 나는이 시트에 개인 거래를 기록한 다음 밤에 거래 로그에 입력합니다.


이것은 스프레드 시트의 Mack 아빠입니다.


나는 나의 모든 시장 데이터를 여기에 기록한다. 처음에는 다소 압도적 인 편이지만, 이 데이터를 수년간 기록한 후에는 매일 밤 패턴과 추세 변화를 파악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배운 점 : 나는 시장의 강점과 약점을 실제로 측정하기 위해 시장 내부를 매일 둘러 봅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는 매우 흥미로운 패턴과 사건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지표들은 존 케터 (John Cater)의 "마스터 링 무역 (Mastering the Trade)"책에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다음 질문을 통해 거래를 분석합니다 ...


나는 규칙을 지켰습니까? 나는 모든 유효한 체제를 가지고 갔는가? 나는 내 표적을 붙들 었는가?


오늘의 설정을 검토하고 규칙을 준수하고 모든 유효한 설정을 가져 와서 목표를 달성하면 자신을 축하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운영한다면, 개인적으로 증명할 수있는대로 돈이 뒤따를 것입니다.


이러한 저널을 2007 년에 일상에 다시 통합 한 이후로 나는 전략의 효율성을 높이고 매년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었습니다.


질문 및 기타 아이디어를 아래에 남겨 두십시오.


저의 트레이딩 저널을 공유하면 자신 만의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구축 할 수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발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나는 그들 모두를 만져 보지 않았 음을 확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있는 코멘트 섹션에서 공유하십시오. 고맙습니다!


구독 / 연결.


뉴스 레터에 가입하고 뉴스, 분석 및 거래 아이디어로 업데이트를 수신하십시오.


주요 브로커.


© 2017 Traders Log.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개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유지하십시오.


옵션 거래 팁 # 4 0f 4.


각 옵션 거래로부터 배우십시오.


옵션 트레이딩 팁 # 4 - 개인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유지하는 것은 4 가지 팁 중 가장 도전적 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가장 많은 훈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개인 거래 일지? 정말? 아!


그것은 내 자신의 반응이 이전에 사용했던 것입니다.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라. 나는 개인 거래의 세부 사항에 관해서 항상 훌륭한 기록을 유지했다. 그리고 내 개인 스프레드 시트는 창조의 기쁨과 자존심의 근원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항상 저항 한 것은 거래에 관련된 포괄적 인 메모 (거래 시작에 대한 근거, 이 파업 가격, 만료일, 내 우려 사항, 기본 주식 각 특정 거래와 관련된 요소 및 고려 사항의 수를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왜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시작했는지.


나는 레버리지 된 투자 공동체 (Leveraged Investing Community)와 매주 개인 거래 내역을 공유하기 시작했을 때 무역 저널을 유지하는 힘과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무겁게 할인 된 가격으로 고품질의 기업을 인수하거나 저 위험 주식에 대해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것을 알려 주시면됩니다.


그러나 내가 현재의 실제 사례를 통해 여러분에게 이야기하고있는 것을 보여 주면 그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저의 옵션 트레이딩 저널을 보여주는 것은 레버리지 드 투자 클럽 (Leveraged Investing Club)의 교육 도구와 특전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훌륭한 일이었습니다.


Leveraged Investing Club의 회원들은 내 어깨 너머로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레버리지 드 투자 (Leveraged Investing)의 원칙을 구현하는 방법을 지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때때로 나 자신의 조언을 때때로 저에게 실패하는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저널의 장점.


가장 놀라운 사실은 다른 트레이더가 자신의 결과를 도출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이 "교육 도구"가 실제로 나를 더 나은 상인이자 투자가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각자의 거래에 대한 자세한 기록, 메모 및 기타 생각을 빨리 시작할수록 더 빨리 같은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당신은 더 깊은 상인이자 투자자이기 때문에 더 나은 상인이자 투자가가 될 것입니다.


무역 및 투자.


레버리지 드 투자 (Leveraged Investing)의 목표는 거래 및 투자의 최상의 자질을 취하여이를 구조적으로 유리한 접근법 또는 방법으로 결합하여 주식 시장에서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부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생각을 분명히하는 행위는 그러한 생각을 분명히 할뿐만 아니라 경험하지 못한 깊이있는 통찰력과 경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나만의 옵션 트레이딩 저널 만들기.


당신이 개인 트레이딩 저널을 만들고 유지하는 방법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편안하게 작업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선호하는만큼 단순하거나 정교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