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February 2018

외환 흑인 도서 mq4


외환 흑자 거래 시스템 복사 - 3 페이지.


트레일 스탑 45 sma.


내가 마지막 템플릿이라고 말했어.


하지만 이것이 이제 최종 템플릿이라고 확신합니다.


TP_channel 인디케이터가 차트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고 생각하면, 여기에있는 v1입니다. 이 버전에는 범위와 함께 근접 매개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초가 채널 선의 범위 안에 있으면이 선이 그려지고, 그렇지 않으면 선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동작 필드에서 멀리 떨어진 채널 선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주간 트렌드 - awsome oscilator.


TP_channel 인디케이터가 차트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고 생각하면, 여기에있는 v1입니다. 이 버전에는 범위와 함께 근접 매개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초가 채널 선의 범위 안에 있으면이 선이 그려지고, 그렇지 않으면 선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동작 필드에서 멀리 떨어진 채널 선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도 살펴볼 것이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이 전체 시스템을 해독했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intrested 사람들을 위해, 나는 저기 트렌드 필터를보고 있었고, 나는이 시스템에 대한 검토를 찾고있는 forex 평화 군대에 있었고, dustin은 그것이 주간 차트를 사용한다고 말했고,


내가 한 일은 주간 시간대에 멋진 오실레이터를 배치하고 추세 지표가 전혀 멀지 않았기 때문에이 시스템에 대한 진실을 파악하는 데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니지만 댐이 닫힙니다.


그리고 여기에 귀하의 징후에 따라 MACD 화살표를 생성하는 작은 indi입니다, 제임스. 나는 그것이 정말로 필요한지는 꽤 모르지만, 어쨌든, 여기있다. macd_arrows. mq4.


1) [활성화 / 비활성화] 옵션을 추가하여 해당 ema 5 시프트 5 [또는 임의의 숫자]로 해당 MACD를 필터링하여 해당 MACD 화살표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까?


2) 두 개의 MACD 라인 사이에 거리를 추가하여 차트에 너무 많은 화살표가 그려지는 것을 줄이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2013-02-18_1331 - ChrisYeap의 라이브러리.


나는 다른 것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토론하고 싶다.


가격이 45 sma 이하로 유지된다면 입장을해야합니까?


나는 우리가 더 조심스럽게 살펴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45 달러를 넘지 않는다면 이는 트렌드가 약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 아래 그림을 그렸습니다.


모두가 생각하는 것을 본 다음 이것이 최선의 선택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45 sma에서 추세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 예를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정확히 내가 반복해서 볼 수있는 것입니다.


가격이 45 sma 아래로 떨어지거나, 하락 또는 추세가 실패한 지역이므로, 우리는 여기서 우리가하고있는 것을주의 깊게 생각해야하며, 추세에 대한 확고한 확인없이 계속 진입해야합니다.


한번 살펴보고 더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추세에 주간 멋진 진동기를 사용해야합니까?


2) 우리는 45 대가 끝나고 무역을 확인해야합니까?


이 질문들이 대답 될 때까지 우리는 딜레마를 겪는다.


우리는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에 대한 제안.


나는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매주 AO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려고한다. 그것은 너무 늦는다. 매일 AO가 더 좋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매일 작은 TF 차트에 통합 할 프로그래머가 필요합니다.


어떻습니까? HAMA 지표는 어땠습니까? Heiken Ashi T3가 거의 비슷하지만 여전히 100 %가 아니지만 아마도 더 좋은 실적을 보였습니다.


MAMethod의 값을 7로 변경했습니다.


주별 추세 - awsome oscilator MTF.


여기 거래가있다.


우리는이 다중 시간 프레임을 233 sma와 함께 가이드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멋진 오실레이터와 가격이 233 sma와 관련하여 일치하는지보고 싶습니다.


구매 = 233 sma 이상, AO는 녹색.


AO에 233 이하의 빨간색을 판매합니다.


나는 MTF 굉장한 표시기와 새로운 템플릿을 붙이고, 그것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또한 45 sma에 관해서는, 나는 우리가 45의 sma의 아래에서 거래를 취할 수있다라고 생각한다 굉장한 oscilator가 동의하고, 가격이 45의 sma에게 당신의 손익분에 곧 걸리 자마자.


이것은 내가 지금부터이 시스템을 사용하려는 방법입니다.


ForexBlackBook (Dustin Pass)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BlackBook (Dustin Pass)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2013 년 2 월 10 일 Dustin Pass에서 제공하는 ForexBlackBook (Dustin Pass) 프로필.


글로벌 이익 시스템 국제 LLC는.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더스틴 패스 (Dustin Pass)가 Forex Black Book에 가입 할 것을 권유 받았습니다. 주된 이유는 잃을 것이 없었기 때문에 30 일 환불 정책이있었습니다. FBB는 파나마에있는 해외 중개인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그 이유 때문에 실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소프트웨어가 30 일 이내에 물건에 접근하고 환불을 요청한 것과 양립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아직 환불을받지 못했고, 처음에 돈을 내지 않았다고 주장 했으므로 나는이 이명을 무효화 한 직불 카드 사본을 그들에게 보냈다. 그 때 그들은 내가 취소하지 않았다고 주장했고, 나는 30 일 이내에 취소 한 것을 증명하는 자신의 복사본을 그들에게 보냈다. 그것은 2 주 전이었고 6 월 1 일까지 환불을 한 후 전 세계에 경고합니다. 메시지를받지 못했으며 경고 서비스에 대한 가입을 취소하기를 거부합니다. 그래서 나는 행동을 취하고 사기로 폭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약 2 개월 동안 Forex Black Book을 사용 해왔다. 그리고 나는 이것이 통화 거래에 대한 매우 실용적인 접근법이라는 것을 알았다. 저는 로스 밀린 스 (Rull Mullins)의지도와 논평 전체 90 분이 넘는 일일 무역 실에서 가장 많이 얻었습니다. 나는 프롬프트에 따라 구독료를 지불했습니다. 모든 거래가 승자가 아니며주의와 적절한 계획, 거래 규모, 위험 / 보상 비율 등을 행사해야합니다. 이는 쉽게 돈이 아니지만 IT가 내가 찾은 최고의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교육 부분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 Black Book은 Forex를 거래 할 때 트렌드, 정류장의 적절한 배치 및 수익 목표를 찾기위한 훌륭한 안내서입니다.


먼저 Dustin의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에서 거래를 잃어 버리고이기는 것을보고 Forex Black Book의 무료 버전을 사용해 볼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한 그의 기술적이고 정직한 접근 방식이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FBB의 퍼포먼스를보고있는 저의 시간에 모든 엔 쌍이 시스템 맨 아래의 녹색 / 운동량 표시 줄 방향으로 녹색 화살표를주었습니다. 이 모든 쌍들은 큰 보상을 주었고 일부는 여전히 미리 결정된 목표에 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스템이 가입자에게 제공되었을 때 나는 사본을 구입했다. 불행히도 저의 예산으로는 이제는 작은 거래 계좌만을 가질 수 있었지만, 이것은 제가 가장 많이 보상 받고 위험이 적은 확률을 갖기 위해 어떤 거래를 선택 하느냐에 따라 더 많은 징계와 선택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중 장기간 스윙 유형의 전략이기 때문에 확인 된 일부 거래는 모든 외환 거래와 마찬가지로 위험을 최소화하고 보상 확률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결국에는 자신이 내린 결정 가지고 갈 시간.


FBB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한 모든 것 - 나는 17 개의 거래 (작은 계좌 크기로 인해 위험에 대한 내 자신의 기준 추가)를 받았다. 오늘 18 건의 거래와 4 건의 손실로 500GBP 계정에서 730.73GBP로 계정을 교환했는데 66.54GBP의 손실과 2013 년 1 월 21 일 시작되었습니다.


Dustin은 Ross Mullins가 운영하는 유익한 라이브 거래실 / 분석에 매우 손을 댑니다.


Ross는 절대적인 스타입니다. FBB가 일하는 방식을 집으로 가져옵니다. 기술 거래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바탕으로 거래의 기술적 측면을 FBB와 결합합니다. 이것은 내 생각에 (그리고 GBP로 증명 된) 매우 강력한 조합을 이룹니다.


현재 위험을 평가하고 가이드 라인 (Dustin의 가이드 라인과 Ross의 해석 / 가이드 라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자신의 위험 평가에 부합하는 거래를하는 것은 실제로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필자는 일관된 이익을 보여주는 더 나은 시스템을 아직 거래하지 못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시장을 지배하려는 많은 노력을 한 시스템).


더스틴 (Dustin)과 로스 (Ross)에게 시스템과 전문적인 백업 서비스를 제공 해줘서 고맙습니다.


다음 단계는 더 나은 자금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수익성있는 기회를 통해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약 1 개월 동안 Forex Black Book을 사용 해왔다. 그리고 나는 이것이 지금까지 본 최고의 Forex 시스템 중 하나라고 솔직하게 말할 수있다. 나는 오랫동안 더스틴 패스의 추종자였으며 그의 Straddle Trader와 Elemental Trader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도구와 오늘날까지 돈을 버는 도구 모두. 시스템이 FXBB와 같이 작동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지만 훌륭한 도구였습니다. 화살표는 4 시간 차트에서 읽기 쉽고 제 트레이딩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Forex Black Book을 30 일 동안 내 계좌에 18.5 % 올리면 좋습니다. 지금은 아마 평균이 아니지만 Ross가 라이브 트레이드 룸에서 권장하는 긴장감으로 인해 내 노출이 심각하게 제한되었습니다. 아, 그건 또 다른 문제입니다. Ross의 무역 실은 매일 도움이되었으며 현재의 시장에 대한 Ross의 이야기는 매우 훌륭합니다.


이것을 구입하고 엘리멘터리 상인은 우리가 여기있는 것에 전적으로 만족합니다. 나는 반전 및 트렌드와 거래하기위한 완벽한 거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2를 여러 시간 프레임 분석과 함께 사용하면 주요 지원 및 저항 수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매주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4 시간에 좋은 진입과 같이 보일 수있는 것은 주요 레벨 때문에 역전 될 수 있습니다. 지원 또는 더 높은 기간에 저항). 이것을 P1, P2, P3 및 P4의 잠재적 목표와 비교해 보면 최종 수익을 언제 테이블에서 뺄 것인지 훨씬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시간대 (4 시간 단위로 사용하기 때문에이 지표가 적용되지 않음)와 추세가 계속되면 핵심 기술 수준이 깨지기 쉽지만 그 중 하나는 오히려 내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은행과 다음 기회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약간의 약세를 겪었고, 내가 3 개의 거래로부터 약 4 % 이상을 벗어난 적은 손실로 막혔던 거래의 쿠페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거래의 일부이며 삭감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이 전략을 사용하여 얻은 이익은 이러한 축소보다 크기 때문에 계정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데모가 처음 출시 된 이래로 나는 단 한달 만에 42 % 나 늘었습니다. 나는 2 월이 지금까지 많은 쌍의 과도기적 달이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원소 상인이 정말로 멋지게 나오는 곳이다.


나는이 시스템에 금이 갔다. 그 추세를 가진 macd 시스템 이상은 아니었다. 나는이 시스템에 자신의 모든 비밀을 풀어 놓았다. macd가 특정 위치에있을 때 macd로 들어가기 위해 5 ema shift 5를 사용했다. 0 라인을 업 그레 이드 당신이 구매를 찾고 싶어, 그래서 항목은 가격이 5 ema 교대 5를 교차 할 때 당신은 0에서 macd를 본 후,


인디케이터 템플릿을 발표하고이를 비디오에서 교환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주장은 다시 그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진입 표시에 사용 된 화살표는 그렇지만 추세 지표는 그랬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페이지에서 피드백을 요청했기 때문에 몇 가지 의견과 질문을 제출했습니다. 불쾌한 점은 없었습니다. 다시 칠해도 목표가 끊임없이 움직이고있을 때 어떻게 테스트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역사를보고 그것이 다음 성배라고 믿는 사람들의 모든 다른 의견을 남겼지 만 그들은 전체 그림을 보지 않고있다. 내 게시물이 삭제되었으므로 댓글이나 설명이 없습니다. 이것 자체가 커다란 경고가되어야합니다. 나는 좋은 정지 거리 (이전의 낮은 것보다 훨씬 낮은)를 가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6 개의 거래를 배치했다. 나는 3 개의 거래를 잃었고, 2 개의 거래는 손실과 1 개의 이익을 남겼습니다. 저의 겸손한 견해는 지표가 처음 나타난 것처럼 신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들을 보았고 나는 이것을 내 거래에 사용하거나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패자 다 !!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FOREX Black Book Download.


2 월 이내에 도착하면 FOREX Black Book은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이 특별한 놀라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Dustin Move에서 몇 년 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개인을 향해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Dustin Move를 5 년 이상에 걸쳐 구매하고 판매하는 항목이 실제 위를 향하여 실제로 위로 올라가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We 've Beta는 이전에 많은 항목에 대해 조사했지만, 단순히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웹 사이트의 거의 모든 정보가 사실 이진 옵션에 관한 것이지만, 바이너리 구매 및 판매를 위해서는이 기능이 뛰어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하루 종일 업계의 실제 바이너리를 사용할 수 있고 THERM 통화 시장에서 훨씬 장기적인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외환 거래를 통해 다크 가이드 평가 (Dark Guide Evaluation)는이 기능을 정확히 어떻게 활용하는지뿐만 아니라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익숙해집니다.


무료로 새로운 무역 도구 및 전략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실? 이 특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잘 알아야합니다. 기본적으로 Metatrader4입니다. 0 MT4)는 Dustin이 제작 한 독점 기술인 TRADING TECHNIQUE 및 팀에서 운영됩니다. 이것은 그래프 자체가 아닌 이동 평균을 이용하지만 사인 신호를 매매하는 것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비록 철저하고 정교하며, 계획에서 소비자 측면까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 모두는 아이템을 사용할 때 관찰 한 몇 가지 거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깨닫게 될 것이지만, 당신이 증거를 관찰 할 때, 당신이 깨닫게 될 것이지만, 그것이 주변에서 기다려 보일 수도 있습니다.


베타 테스터이기 때문에 당신이 활용했습니다. 베타 테스트 단계에서 우리 모두는 상인 / 소비자가 구매할 때마다 얻을 수있는 것과 같은 저지 에디션을 받았다. 이는 거래를 시작하는 것과 관련하여 엄청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는 MT4 그래프에서 관찰해야하는 것과 관련된 스크린 샷입니다.


최근 게시물.


최근 검색.


카테고리.


Theme4Press & bull에 의해 테마를 진화시킨다. WordPress에 의해 구동.


Mt4 Forex Black Book Review.


Dustin Pass는 보통 Forex Black Book이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추방합니다. Dustin Pass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당신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것을 키울 생각입니다. 우리는 오스틴 패스에 대해 오랫동안 언급 했었습니다. 또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루는 일은 대개 심각한 상사 인 자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무료로 새로운 무역 도구 및 전략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이전에 많은 솔루션에 대한 테스트를 거쳤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단순히 많은 감각을 만들어 냈습니다. 우리는이 웹 사이트의 대부분의 정보가 이진 솔루션과 관련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정보는 이진 처리를 돕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아침에 바이너리를 거래하고 Forex 섹터와 관련하여 더욱 확장 된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다음의 Forex Black Book Assessment를 경험 함으로서 그것이 될 수있는 것, 정확하게 그 아이디어가 어떻게 작용할 것인지, 아이디어를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최고 ForexBlack 도서의 많은 위장 액세서리를 보여줍니다. 외환 시장에서의 움직임으로 사람들은 Forex Black 프리미엄을 예측하기위한 최첨단 계량 경제 학적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코칭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헤지 펀드와 함께 상당한 은행가를 가진 숙련 된 사람들이 구현 한 가장 뜨거운 디자인을 더 자세히 조사합니다. 훨씬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하는 경우 재무 행정부 및이 웹 사이트에서 출발 한 측면과 관련된 세부 주제와 관련된 도서를 추가로 심각하게 볼 기회가 있습니다. Forex Studying Online 사이트에 포함 된 대부분의 책은 일반적으로 아마존 시장에서 운송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점검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은 아마존의 보호 대상 시스템으로 완료 될 것입니다.


Best Ea Mq4.


Scalping schedule : 적어도 1 시간까지 1 분과 관련하여 산업을 유지하십시오. 그래프 : 1M, 5M TF 및 30M TF를 사용하십시오. 수작업으로 스컬 핑 (Scalping) & # 8212; Oanda를 사용하십시오. co. kr에서 그 에이전트에 대해 interbankFX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추가로 MT4 에이전트가 더 많은 경향이있는 반면, 최대 1pip 구분입니다.


무료로 새로운 무역 도구 및 전략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A Scalping & # 8212; 실제로, mt4 에이전트는 실제로 신뢰할 만합니다 (어쨌든 내 개인적인 관점). 지표 : 나는 그것이 모두에게 다양하다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보고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있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사용하는 모든 징표를 당신에게 제공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은 여러 가지 결과를 신속하게 얻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확인하고, 방법을 찾고, 시간을 내고, 이해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투자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걱정을 안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투자자의 90 %가 첫 2 ~ 3 개월 이내에 부족한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이 투자자 중 90 %가 이전 개인 일 수있게되어 매우 처음 2 ~ 3 개월 이내에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검색.


최근 게시물.


기타 검색 대상.


대단한 물건.


카테고리.


Theme4Press & bull에 의해 테마를 진화시킨다. WordPress에 의해 구동.

No comments:

Post a Comment